교실 환경에서 매우 매력적이 되는 방법

대학 1학년 때, 반의 모든 사람들이 내 이름과 내가 누군지 알고 있었고, 나는 형제회에 속해 있지도, 부자도 아니었습니다. 우리 반의 모든 여학생들은 나를 알고 있었다. 내가 그들을 만나기 전에도.

가장 좋았던 점은 내가 반에서 가장 공부에 열심인 “너드”였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내가 어떻게 수업시간에 여학생들에게 그렇게 많은 관심을 받았을까?

저의 회계 info 수업은 400석이 넘는 큰 강당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매 수업마다 저는 맨 앞줄 중앙에 앉았습니다. 학급의 모든 사람이 그 관점에서 나를 볼 수 있었기 때문에 그렇게 했습니다. 내가 앉을 때 나는 보통 세 개의 의자를 차지했다. 나는 왼쪽 좌석을 가방으로 사용했고, 오른쪽 좌석은 가끔 다리를 걸었다. 내 팔은 항상 내 왼쪽과 오른쪽 좌석에 걸쳐 펼쳐져 있습니다 https://www.xn--ov3b11gurr.net. 내 다리는 항상 넓게 벌렸다. 때때로 나는 교실의 맨 앞줄에 앉아 있는 누군가를 위해 약간 구부정하게 구부리고 조금 너무 편안해졌습니다.

나는 주제를 잘 알고 있었다. 당신은 바보 같은 질문을하는 바보가되고 싶지 않습니다. 내가 나쁜 놈처럼 보여도 내 질문은 영리했다. 그것은 내가 학교를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잘 반영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제 행동이 너무 캐주얼하다는 점을 고려할 때 그렇습니다.

내가 데이트하는 사람을 자주 초대하여 함께 수업에 앉는다면. 아무도 안 만나도 제일 귀여운 여자 친구를 맨 앞줄 중앙에 같이 앉게 할 거에요.

수업당 2~3개 정도 질문을 던졌습니다. 나는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 있을 때 권위적으로 손을 들었다. 나는 다른 모든 사람들이 묻고 싶었지만 두려워했던 질문을 할 것입니다. 내가 물었을 때, 나는 내 목소리와 명령권을 투사할 것입니다.

때로는 수업에 늦을 수도 있습니다. 나는 여전히 앞자리에 앉겠지만 서두르지는 않을 것이다. 나는 천천히 걸을 것이다. 매우 느리게. 마치 내가 수업을 기다리게 할 만큼 중요했던 것처럼. 가끔 — 지금 생각해보면 교수님은 내가 자리에 앉기 위해 실제로 수업을 일시 중지했습니다.

선생님은 항상 내 이름을 알고 있었다. 나는 그들이 나를 기억하도록 노력했다. 수업시간에 질문을 하면 항상 제 이름을 부르더군요. 학년초에 내가 한 일 중 하나는 모든 교수들에게 짧은 편지를 보낸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내 흥분과 수업이 다른 사람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한 내 비전을 공유하는 것이었습니다. 나는 또한 카리브해에서 온 땀을 흘리는 soca 음악이 담긴 CD를 동봉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내 이름을 잊지 않을 것임을 알고 있었다.

가끔은 공개 발표나 연설을 하곤 했습니다. 나는 항상 매우 강한 확신을 가지고 말했습니다. 연설을 할 때 유머를 사용했습니다(저는 스탠드업 코미디언이지만 인터넷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저는 항상 제 목소리를 크게 던졌습니다. 아주 큰 소리로.

나는 할 수 있을 때마다 항상 리더십을 맡았습니다. 그룹 프로젝트가 있다면 그룹 리더가 되는 것이 좋습니다. 프레젠테이션이 있으면 프레젠테이션에 집중했습니다. 우리가 수업에 발표할 때 나는 그 교실에 있는 그 누구보다 더 강인하고 우세하게 말할 것입니다.

나는 항상 권위를 불쾌하게 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는 말을 했습니다. 나는 좋은 작가였지만 욕설을 퍼붓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인상적으로 잘 썼기 때문에 해낼 수 있었는데 선생님이 그만하라고 하시니 그만뒀다. 하지만 보통 그들은 내 엉덩이를 좋아했습니다.

보시다시피, 나는 다소 “강렬한”몇 가지 일을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공부를 도와줄 수 있냐고 물었을 때 그녀는 보통 “HELL YES”(웃음 — 마음속으로)라고 대답했습니다. 교실에서 지배적 인 리더로 자신을 설정하면 간단히 그녀에게 요청할 수 있습니다.